기업 네트워크 영업사원 입니다. 인터넷,전화,서버 등의 상품에 대한 설명과 문의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김 영 호 팀장 : 0505 - 850 - 9000 연락주세요.

2009년 4월 22일 수요일

인터넷전화 품질 괜찮나요?

질 문

사내 총무팀에서 근무를 하고 있습니다.

지출을 줄이려고 이것저것 해보고 있는 가운데,

통신비를 줄이고자 인터넷전화에 대해 알아보고 있는데요...

솔직히 인터넷 전화하면 아직 좀 그렇잖아요??

그래서 품질이나 가격 면에서 어떤 효용이 있는지 알고 싶습니다.

답 변

안녕하세요. 네트워크 영업 사원 입니다.

정부에서도 인터넷 전화 보급에 앞장서고 있는게 업계의 추세 입니다.

현재 인터넷 전화 보급율이 약 50만대로 추정되고 있는데요.

이러한 보급율은 앞으로 더욱 증가할 것이라고 보여지고 있습니다.

초기의 인터넷전화를 사용하셨던 분들은

인터넷 전화에 대해 안 좋은 생각을 갖고 계신 분들이 많았습니다.

일반 전화에 비해 잡음이 발생하는 경우가 많았으며, 간혹 통화중 끊기기도 하였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단점을 점차 보완해 나가면서

지금은 안정적으로 운영, 관리되고 있습니다.

인터넷 전화기를 두 회선 정도 사용하신다면 일반 가정용 인터넷에 연결하여 사용하셔도 무관하지만

기업같이 전화량이 많은 고객들의 경우에는 가정용 인터넷에 연결하여 사용하시면 불안정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초고속 인터넷망 또는 기업전용선을 사용하시는 것을 추천해 드리고자 합니다.

인터넷 전화의 경우 유선과 무선이 있는데요.

둘 다 구성 방법 및 설치 방식은 동일하나, 무선의 경우에는 이동하면서도 쓸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만큼 단말기 구매가도 고가 이구요, (기업용 인터넷 전화는 단말기의 무료 제공이 불가합니다. 협의하면 가능)

인터넷 전화의 최대 장점으로는

저렴한 통신요금입니다.

기존에 사용하시던 국선 전화에 비해 최대 30%의 절감 효과를 거두실 수가 있습니다.

또한 본사와 지사간 통화를 할 경우에는 무료 입니다.

출장을 나가실 때에도 랜선에 전화기만 연결한다면 전 세계 어디서나 동일한 번호, 동일한 요금으로 통화가 가능 합니다.

문의 사항 있으신 분들은 아래 연락처로 연락 주시길 바랍니다.

김 영 호 팀장 : 0505 - 850 - 9000

댓글 없음:

댓글 쓰기

팔로어

블로그 보관함